유성구, 개방형직위 유성구보건소장 공개 모집

원서접수 1월 8일부터 11일까지

2013-01-06     문요나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가 우수한 인재 채용으로 주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유성구보건소장을 개방형직위로 이달 공개모집 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예정 직급은 지방전임계약직(개방형 4호) 또는 지방기술서기관이며 임용기간은 2년이고 업무실적에 따라 5년까지 연장가능하다.

응시자격은 관련분야의 학위소지자로 의사면허를 가지고 있거나 최근 5년 이상 보건·식품위생·의료기술·의무·약무·간호직렬의 공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로 그 밖에 일정 경력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원서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와 자격증 등을 갖춰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구청 자치행정과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자치행정과로 전화하거나(☎611-2167) 구 홈페이지(www.yuseong.go.kr) 채용공고란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을 통해 능력요건, 특별요건 등이 심사돼 결정되며 구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보건소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여 누구나 행복한 건강도시를 만들기 위해 개방형직위 공개모집을 통해 보건소장을 임명한다”며 “주민의 건강을 위해 지역봉사정신을 갖춘 유능한 인재의 많은 도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