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미용 동아리 ‘그루트’,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전원 수상

신초하(22학번), 김영찬(23학번), 임하리(24학번) 학생 동상 수상

2024-10-14     조홍기 기자

[충청뉴스 조홍기 기자]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 반려동물학부 미용 동아리 ‘그루트’ 학생들이 지난 9월 28일 한국애견협회(KKC)에서 개최한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 참가하여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 참가한 총 300여명의 인원 중 중부대학교 반려동물학부 ‘그루트’의 신초하(22학번), 김영찬(23학번), 임하리(24학번) 학생이 학생부 램클럽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그루트’는 중부대학교 반려동물학부의 학생들로 구성된 애견 미용 동아리로 애견 미용 관련 실습 및 교육, 애견미용사 자격증 취득, 미용대회 출전까지 함께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다.

전 ‘그루트’ 회장 신초하(22학번) 학생은 “지금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열심히 연습해서 후배들에게 애견미용사의 길을 열어 주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서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얻은 미용 동아리 ‘그루트’의 강하나 지도교수는 “학생들이 준비해 온 과정을 함께 해 왔기 때문에 더욱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믿고 앞으로 더 지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