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구청년회의소 제 19대 김경태 지구회장 취임
30일 오후 오페라 컨벤션센터에서
대전지구청년회의소 대전지구(회장 김경태)는 30일 오후 7시 오페라 컨벤션센터에서 19대 김경태 신임회장과 회장단 취임식을 진행했다.
JC대전지구 김경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청년운동의 기수가 되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앞으로 지구회장으로서 선배님의 고언을 감사하게 듣고, 변화를 갈망하는 후배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과 만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재인 시의회 부의장은 “대전에 금년 10월에 한국JC전국대회를 유치한 것으로 알고 있다. 저희 시에서도 염홍철 시장님과 전국대회를 위해 예산을 2억8천 지원해놓고 있다. 전국JC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길 바란다. 취임을 축하드린다"고 취임 인사를 말했다.
이날 회장단에 상임부회장 송길영, 내무부회장 이중혁, 외무부회장 성민철, 노승만, 윤동원 감사의 임명식도 함께 진행됐다.
축사를 마치고 임명직 선서 및 임명장 수여식, 케이크 절단 및 건배 제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JC대전지구 신임회장은 목원대학교를 졸업, W&Blueliner.kor 중부지사장, 현(주)케이디 앤 푸드 유통 쿠담 호프 앤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대표로 2009년 서대전 JC에 입회하여 2010년 대전지구 총무이사, 사무국장협의회 간사장, 2011년 대외정책실장, 2012년 룸협의회 협의회장을 역임했다.
이날행사에는 김신호 대전시교육감, 박성효, 이장우 국회의원, 임재인 시의회부의장, 이재선 대전지구JC초대회장, 국제라이온스 356지구 양희권 2013년 차기 충남 총재와 강도묵356-B지구 제1부총재, 송완식 전한국JC사무총장, 남재동 대전시 자원봉사회장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