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아일랜드 어린이집, 아나바다 시장놀이 수익금 산타원정대에 전달
2024-11-05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충청권역총괄본부장 한전복)는 5일 키즈아일랜드 어린이집으로부터 후원금 1,205,000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키즈아일랜드 어린이집에서는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아나바다 시장 놀이를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후원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2007년부터 18년째 전국에서 진행되는 초록우산의 연말 대표 캠페인으로, 올해 캠페인 기간 내 모금된 후원금은 대전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비와 소원 성취금 등으로 지원된다.
키즈아일랜드 김미라 원장은 "이번 활동으로 아이들이 나눔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기부를 통해 아이들이 타인을 돕는 기쁨을 느끼고 따뜻한 마음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한전복 본부장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모은 소중한 후원금은 우리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후원자와 후원금품을 모집하고 있으며, 후원 문의는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 042-477-407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