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노인장애인체육진흥특별위원회 출범

2024-11-19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이준배)은 18일 시당회의실에서 노인장애인체육진흥특별위원회 출범식 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준배 시당위원장은 노인장애인체육진흥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배규현 현 (사)장애인체육발전포럼 대표이사를, 부위원장에 박치온 현 (사)한국장애인기업협회 세종지부장, 그리고 정책기획팀장으로 김은영 (사)한국장애인기업협회 세종지부 사무국장 등을 임명했다.

위원장과 부위원장, 정책기획팀과 운영지원팀, 그리고 10여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노인장애인체육진흥특별위원회는 국민의힘에서 지역 내 노인과 장애인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신체건강은 물론 사회적 소통을 강화하여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출범했다.

대표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이준배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행정수도 세종에서 어르신과 장애인들이 차별없이, 자신들이 참여하고자 하는 체육활동이나 문화생활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함께 노력해 달라” 당부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상설위원회 외 지역현안에 맞는 특별위원회를 구성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활동으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시민들에게 다가가 함께 소통하고자 당력을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