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K-모델과, 제20주년 졸업발표회 개최

2024-12-06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덕대학교가 교내 창성체육관에서 ‘제20주년 DDU 페스티벌 대덕대학교 K-모델과 졸업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6일 대덕대에 따르면 올해 20번째를 맞아 열린 K-모델과 졸업발표회는 ‘And,Start’ 라는 주제로 20년의 열매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작을 창의력과 열정으로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졸업생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특히 K-뷰티과, K-외식조리과. 레저스포츠과 야구부 등 여러 학과와 함께 협업해 재학생들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행사는 20주년을 맞아 특별MC로 섭외된 대덕대 모델과 출신의 톱모델 유성준, 송은지의 진행으로 한혜진, 전현무, 박나래 등 모델 및 유명 연예인들의 축전영상을 전해와 뜻을 더했다.

방송댄스와 뮤지컬공연을 마친 후 패션쇼를 선보였는데, 의상은 C&BOKO, 포튼가먼트, J.KAREN, MWM, AHHORN, D;SEMICOLON, JIMINLEE, Par.Lune, 등의 유명 브랜드였으며 로흐 테일러, 로브드스와레(L’OR TAILOR ROBEDESOIREE) 드레스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특히 이날 가수 김미주가 특별 초대되어 본인의 신곡 천륜지정 외 인기곡메들리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20주년까지 대덕대 K-모델과를 이끌어온 임주완 교수에게 재학생들이 깜짝 감사인사를 전달하는 훈훈한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임주완 교수는 “지금까지 경쟁력있는 모델과로 성장하기에는 저 혼자가 아니라 든든한 대덕대학교의 후원과 황선주교수 외 여러 교수님들, 학과의 자부심을 갖는 학생들 덕분”이라며 “처음 시작했을 때처럼 모델과 졸업발표회가 전통있는 하나의 지역행사로 발전해나가고 K-컬처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어진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