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반려동물학부, 반려견 복종대회서 활약 빛나

중부대 19명 참가 학생 중 12명이 입상 김나현 학생 TT1 종목서 3등 차지

2024-12-09     조홍기 기자

[충청뉴스 조홍기 기자] 중부대학교 반려동물학부 학생들이 8일 열린 2024 KKC Obedience Championship 반려견 복종 훈련 대회 & BH 챔피언십대회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다.

서울 육영재단 KKC 전용 행사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사)한국애견협회가 주최했으며 전국의 많은 인원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19명의 참가한 중부대 반려동물학부 훈련동아리 '훈련리'에서는 24학번 김나현 학생이 TT1 종목에서 3등을 차지했다. 

이밖에 SD1(임희홍, 허정범, 최훈식, 이영준), SD2(김다원, 김다예), CD(이진우, 송다영, 김예형, 김나현, 육심현)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입상에 성공했다.

입상에 성공한 참가 학생들은 "선배들로부터 많은 배움이 있어 좋은 성과가 나온 것 같다. 매일 선후배할 것 없이 다 같이 배우고 훈련하는 시간이 정말 값지고 재밌는 경험이 되었다. 앞으로의 대회도 도전할 것이며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는 중부대학교 훈련리의 자랑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훈련동아리 회장 이재현 학생은 "부원들의 노력과 헌신이 이렇게 멋진 결과로 이어진 것 같고 이번 성과가 매우 자랑스럽다"라며, "항상 학생들에게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훈련동아리 지도 교수인 정태호 교수와 학교에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