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기말고사 기간 천원라면데이·무료커피차 운영

2024-12-13     이성현 기자
충남대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충남대학교가 2학기 기말고사 기간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재학생들을 위해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학생회관에서 ‘천원 라면데이’와 도서관 앞에서 ‘무료 커피차’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충남대 생활협동조합은 오는 16~20일 5일간 오후 4~7시 제1학생회관 라면코너에서 ‘천원 라면데이’를 운영한다. 2학기 기말고사를 맞아 제공되는 천원 라면은 평소 3000원에 판매되는 라면+공기밥을 1000원에 제공한다.

또 17일 오후 2시에는 중앙도서관 정문 앞 광장에서 기말고사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커피차 행사는 충남대를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DSC 공유대학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충남대는 지난 1학기 중간고사 기간에는 커피차를, 2학기 중간고사 기간에는 천원 라면을 제공해 재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학기 중 매일 조식으로 ‘천원의 아침’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겸 총장은 “2024학년도의 학기를 마무리하는 2학기 기말고사를 맞아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 우리 학생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충남대는 앞으로도 학생 복지 실현과 구성원 의견 수렴을 위한 다양한 소통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