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2025-02-21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는 21일 오전 대학 맥센터에서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남상호 총장을 비롯한 유희일 학교법인 혜화학원 이사장, 장인수 총동문회 회장, 박희조 대전동구청장 등 내·외빈 600여 명이 참석해 졸업생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학사보고, 졸업식사, 축사, 학위증 수여, 부문별 시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박사 52명, 석사 175명, 학사 1,849명 등 총 2,076명의 졸업생들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이사장상(최우수상)은 핀테크학과 정수진 학생이 수상했으며, 총장상(우수상) 12명, 우등상 46명, 공로상 29명, 대전광역시장상은 소방방재학과 정찬구 학생, 대전동구청장상은 소방방재학과 김철우 학생과 군사학과 박세훈 학생,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장상은 정보보안학과 송성엽 학생 등 각 부문에서 뛰어난 졸업생들이 상을 수여받아 그들의 노력과 열정을 기렸다.
학위 수여 후, 졸업생들은 캠퍼스 내 배너와 포토존을 이용해 즐거운 대화와 웃음 속에서 서로의 성취를 기념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시간을 가졌다.
남상호 총장은 축사에서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원칙과 기본을 지키며, 비판적 사고와 창의력을 바탕으로 주체적이고 주도적인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공동체적인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졸업생들에게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