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한국어교육원, 2025년도 어학연수생 수료 및 졸업식 개최
2025-02-25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덕대학교는 한국어교육원이 2025년도 어학연수생 수료 및 졸업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졸업생 74명과 수료생 79명이 참가하여 그들의 학업 성취를 기념했다.
행사는 어학연수생 중 초, 중, 고급반 학생들이 참여했고, 원장의 환영사로 시작돼 수료 및 졸업증서 수여, 성적 우수 및 개근상 수여, 졸업생 대표의 감동적인 연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성적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돼 학생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했다.
이외에도 '1년 회상' 동영상 시청은 지난 시간을 회상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눈물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졸업생들에게는 졸업장과 학사복뿐만 아니라 졸업 선물과 점심 식사도 제공됐다.
기초반 학생들에게는 점심으로 반미와 음료수가 제공되었으며, 종강 선물도 함께 전달되었다. 개근상을 수상한 학생들은 교육과정 동안 단 한 차례의 결석도 없이 모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어학연수의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한 모범적인 학생들이었다.
이들은 학업에 대한 꾸준한 참여와 열정으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러한 성실함이 더 큰 성취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김남윤 원장은 "학생들의 노력과 성취를 축하하고 그들의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졸업생 및 수료생 모두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