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5 대덕물빛축제’ 후원금 전달

11일 대전시 대덕구청에서 후원금 2천만원 전달식, 2010년부터 총 2억4천만 원 후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적극 이행

2025-03-11     최형순 기자
‘2025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1일 오전 대전시 대덕구청에서 한국타이어 황금강 대전공장 제조담당 상무,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 대덕물빛축제’를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해당 행사는 대전시 대표 관광지 대청호에 빛을 통한 경관을 조성하고 공연과 전시,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지역 대표 축제 중 하나이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약 2억4,0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한국타이어 황금강 대전공장 제조담당 상무는 “대덕구의 대표축제인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회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하며 지난 2024년 누적 봉사활동 1만2천 시간을 달성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