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여성위원회, 이응다리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

2025-04-11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선희)는 10일 세종시의 대표적인 명소인 이응다리 일원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김선희 여성위원장을 비롯하여 홍나영 시의원(수석부위원장), 유남주 시당 전국위원, 여성위원회 사무국장 및 다수의 여성 위원들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홍나영 수석부위원장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이응다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세종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비록 조기 대선이라는 중요한 정치적 상황에 놓여있지만, 국민의힘 세종시당 여성위원회는 변함없이 세종 시민들을 섬기는 마음을 최우선으로 삼고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여성 정책 발굴 및 당 홍보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함께 참여한 여성위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국민의힘 세종시당 여성위원회는 지난 해 11월 4일 출범 이후 매월 월례회를 개최하며 여성 조직 활성화에 힘쓰고 있으며, 4월 월례회는 봄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으로 대체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향후 여성위원회는 자체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다양한 봉사활동 등을 통해 여성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