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대전총국, ‘동주공제_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 대전 1호 가입

NH농협생명 신상품 ‘동주공제_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 출시 대전원예농협 이윤천 조합장 대전지역 1호 가입

2025-04-14     김용우 기자
신상품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NH농협생명 대전총국이 ‘동주공제_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 대전 1호 가입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14일 대전원예농협에서 농협생명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으며 대전원예농협 이윤천 조합장이 대전지역 1호로 가입했다.

대전지역 농축협에서 4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 ‘동주공제_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은 장기요양(1~인지지원등급)에 대해 진단비 및 주·야간보호지원금을 보장하며, 장기요양 진단 후 발생할 수 있는 급여항목(재가, 시설) 및 비급여항목(상급침실, 식사재료) 역시 보장 가능하다.

대전원예농협 이윤천 조합장은 “NH농협생명 신상품 ‘동주공제_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을 대전 1호로 가입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대전원예농협 조합원 및 고객님들이 좋은 상품을 가입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보장자산을 많이 늘려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H농협생명 한은진 대전총국장은 “이번에 출시된 신상품 홍보를 위해 흔쾌히 1호 가입하신 이윤천 조합장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대전원예농협은 탁월한 실적을 거두는 우수한 농협으로 신상품 추진을 위해 농협생명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