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가정의달 프로모션 진행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따뜻해진 날씨에 봄나들이를 떠나려는 고객과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 등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이달 25일부터 5월1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위크’가 전개된다. 4층 행사장에서 안다르 애슬레저룩 인기 상품전이 열리고 안다르 본매장에서는 안다르 10주년 기념 브랜드데이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4층 행사장에서 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 특집전도 진행되며 크록스 데일리 슈즈 특별전도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운영된다. 이밖에 25일부터 30일까지 휠라, 아이더, K2 등은 4층 본매장에서 브랜드 스페셜 베네핏 행사를 진행하고, 엄브로, 디스커버리, 스노우피크, 르꼬끄, 코오롱스포츠 등은 브랜드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날 완구 특집’이 열린다. 캐치티니핑, 메탈 카드봇S, 듀얼몬스터카, 타요 등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토이트론은 최대 80% 할인, 실바니안은 최대 20% 할인 행사를 펼친다.
또 아이와 함께 직접 커스텀 할 수 있는 모자, 가방을 판매하는 ‘래보이 팝업스토어’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는 ‘타고가요’ 캐리어가 팝업을 진행한다.
타고가요 캐리어는 아이가 캐리어 위에 편안하게 타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평발인 아이, 유모차를 거부하는 아이, 유모차 졸업한 아이 등과 함께 외출/여행이 힘들었을 부모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식당가와 테넌트 프로모션은 30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식당가(화니, 서리재, 밀화, 호우섬, 메시호산, 신차이, 메드포갈릭, 아그라, 사이드쇼, 익선잡방)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은 스몹, 넥스페리움, 성수미술관, 셜록홈즈(방탈출), 메가박스에서 마련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테넌트 시설 당일 영수증(티켓) 제시 고객은 식당가(화니, 밀화, 메드포갈릭, 익선잡방, 서리재, 호우섬, 사이드쇼)에서 음료 증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5일부터 27일까지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