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들께 다가가겠다"

한나라당 대전시당 성명

2006-06-02     김거수 기자

한나라당 대전시당은 지방선거 결과에 대한 성명서를 통해 "과분한 사랑과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들께 승리의 기쁨과 영광을 돌린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의 결과에 결코 자만하지 않고, 정권 교체의 그 날을 위해  더욱 겸손한 마음과 낮은 자세로 시민들께  다가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o한나라당 대전시당과 당선자 전원은 대전시민들의 과분한 사랑과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들께 승리의 기쁨과 영광을 돌린다.

o한나라당 대전시당은 금번 지방선거를 통해 실패한 권력과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심판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살아있는 민의가 무엇인지 생생히   느낄수 있었다. 

o우리는 시민들의 아낌없는 지지와 관심이 우리의 능력과 역량의 기대뿐만 아니라   열린우리당의 무능과 오만에 대한 반사이익임도 직시하며,    - 시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어 대전발전과 나라 바로세우기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
 
o우리는 오늘의 결과에 결코 자만하지 않고, 시민들과 함께 했던 소중한    약속들을 늘 가슴에 새기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정에 전념하며,  - 정권 교체의 그 날을 위해, 더욱 겸손한 마음과 낮은 자세로 시민들께     다가설 것임을 다짐한다.


한 나 라 당  대 전 광 역 시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