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여름 맞이 '레디 투 서머' 행사

2025-06-05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오는 12일까지 ‘레디 투 서머(READY TO SUMMER)’를 테마로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여름철 필수템 선글라스를 브랜드별로 1층에서 할인 판매한다. 프라다, 톰포드, 레이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선글라스 외에도 여름철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각 브랜드 본매장에서는 헬렌카민스키 모자, 슈콤마보니 샌들, 핏플랍 샌들, 아쉬 슬링백 등을 여름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 15일까지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하우스 오브 크리드의 신제품 엘라다리아를 만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코스메틱 브랜드데이도 진행된다. 헤라, 설화수, 바이레도, 크리드, 구찌뷰티, 키엘 등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젝시믹스 스페셜 위크는 6일부터 12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열려 레깅스, 집업재킷, 숏슬리브, 쇼츠, 조거팬츠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같은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헨리코튼이 참여하는 남성패션 코오롱 그룹전이 전개된다. 6일부터 10일까지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 레코브 인기 상품전이 열려 신상품 최대 30% 할인, 이월상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최대 50% 할인 폴햄 인기 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 퀵실버&록시는 6일 4층에 문을 열고 보드라이더들을 위한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5일부터 8일까지 명품,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30/60만원 이상 스포츠 합산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 리워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