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미드필더 김봉수’ 영입
2025-06-18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미드필더 김봉수 선수를 영입했다.
김봉수 선수는 대구공고-광주대 출신으로 2021시즌을 앞두고, 제주SK FC에 프로 첫 입단해 제주SK FC에서 3년(2021~2023)간 K리그1 96경기 5득점 2도움을 달성했다.
프로 첫 해부터 제주의 주전 선수로 활약하며 최종 팀 4위 달성에 큰 기여를 했고, 2023년 시즌 종료 후 김천 상무에 입대해 53경기 출전 3도움의 좋은 성적을 냈다.
김천 상무에서 주 포지션 미드필더 뿐만 아니라, 센터백으로도 기용되는 등 입단 첫해부터 주전 선수로 활약했다.
대전은 전천후 미드필더 김봉수 영입으로, 이순민, 밥신 등 과 함께 리그 최상급 3선 스쿼드를 구축했다.
미들에서의 왕성한 활동량과 탁월한 볼 경합 소유력을 갖춘 김봉수 영입은 팀의 상위권 순위 유지에 큰 역할을 할 것 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봉수 선수는 “군 복무를 마치고 대전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가 된다. 현재 대전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책임감도 느끼고 있다. 좋은 팀 분위기 속에서 빠르게 적응해서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고, 하루 빨리 대전 팬 여러분을 경기장에서 뵙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