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무더운 여름 도심 속 '백캉스족' 사로잡기 나선다

2025-06-30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도심 속 ‘백캉스(백화점+바캉스)족’ 잡기에 나섰다.

대전신세계는 시원한 실내에서 여름을 보내려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백캉스 쿠폰팩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쿠폰팩은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과 실내 스포츠 체험을 제공하는 스포츠 복합 공간 ‘스몹’, 메가박스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 3종에 대한 할인권은 물론 서머 디저트/음료 4종 특가 쿠폰, 푸드마켓 사은참여권(합산), 영패션/아동 단일브랜드 할인 쿠폰 등을 모두 담고 있다.

특히 쿠폰팩을 이용하면 아쿠아리움(동반 4인)과 스몹(본인, 평일 한정)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메가박스(특별관 및 배급사 요청에 따른 일부 상영작 제외)는 동반 2인까지 3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앗빙수 밀크꼬소 빙수, 상하목장 소프트아이스크림, 에브리띵 수박주스, 오설록 말차 아이스크림 라떼 등 여름 대표 디저트/음료 4종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팩은 7월 1일부터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백화점 앱을 확인하면 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도 만나 볼 수 있다. 대전신세계 갤러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독일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을 테마로 한 특별전시 ‘플레이모빌 인 신세계 : 작은 세상, 큰 기쁨’이 내달 20일까지 이어진다.

전시는 ‘백화점에 방문한 플레이모빌’이라는 콘셉트로 뷰티라운지, 스포츠 그라운드, 주라지 캠핑존, 스위트파크, 신세계갤러리 등 백화점의 공간을 테마로 한 5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행운의 미스터리 캡슐 뽑기, Play! 컬러링월, 플레이테이블 등 놀이와 체험이 가능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