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패션·뷰티·디저트 등 여름 맞춤 팝업 운영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서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를 테마로 여름 맞춤 팝업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이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여름 여행객을 위한 끌지 않고 탈 수 있는 스마트 전동캐리어 ‘에어휠 캐리어’는 11일부터 27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팝업을 연다. 팝업에서는 여객기 탑승이 가능한 20인치 캐리 온 모델 SE3S 프리미엄과 SE3미니T프리미엄 모델을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기간 1층 행사장에서는 ‘모에브’, ‘세로랩스’, ‘테라비코스’가 참여하는 라이징 뷰티 브랜드 행사가 진행된다. 모에브는 독자적 성분조합 아누카틴으로 만든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에센스 등을 선보이고 세로랩스는 자극과 독성을 최소화한 선 에센스, 선스크린 등을 판매한다.
또 피부와 처방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 테라피 테라비코스는 엔자임 워싱 파우더, 히알루론산 3000 앰플 패드 세트, 링클 패드 세트 등을 할인가에 공개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호주 고유의 식물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순한 ‘본다이워시’가 팝업을 열고 다목적 클리너 벤치 스프레이와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바디워시 등을 선보인다.
용산에서 핫한 디저트 카페 ‘스탠다드 번’은 11일부터 1층 정문 앞에서 모카번, 밀크번, 스트로베리번 등 다양한 종류의 번을 선보인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전국 산지의 재료로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제안하는 ‘컨비니’의 손질 없이 간편한 LA앙념갈비, 찐보리굴비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11일부터 13일까지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한편 대전신세계는 오는 14일 휴점한다. 단 백화점 휴점일 엑스포 타워 입점 브랜드와 일부 임대매장(메가박스, 아쿠아리움 등)의 영업시간은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