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성정2동, ‘제2회 하하호호 88DAY’ 명랑운동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

2025-08-02     유규상 기자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천안시 성정2동(동장 나선심)은 1일 아우내 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하하! 호호! 88day’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성정2동과 천일라이온스클럽(회장 이종원)은 방학을 맞이해 관내 3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 50여명이  참여해 지네발 릴레이, 청홍판 뒤집기 등 협동심을 키울 수 있는 게임들을 즐겼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으며, 점심은 갈비 파티를 열어 분위기를 높였다.

운동회에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후원도 힘을 보탰다. 이벤트 기획사 코브(대표 이우제)는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운동회 기획부터 진행까지 도맡아 아동들에게 전문성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름다운 가게 천안두정점(본부장 조주형)에서는 인형 100개와 잠옷 50개를, 천사랑클럽(회장 엄경희)은 과일컵 50개를 후원했다.

이종원 회장은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웃는 모습을 보며 운동회의 가치와 필요성,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엄경희 회장은 “무더위로 인해 실내에 머무르던 아이들에게 큰 활력소가 됐을 것 같다”며 “천일라이온스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