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여름 특집 행사 운영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여름 특집으로 베이비 페어와 리빙 아이템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대전신세계는 ‘쿨 서머 스페셜 베네핏’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브랜드 합산 7% 사은 혜택을 준비해 신세계 제휴카드로 합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제휴카드로 아동 브랜드 단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스터리컵을, 패션 브랜드 단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코르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제휴카드로 골든듀, 다이아미, 미꼬, 세그먼트A 주얼리 브랜드 단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신세계 앱 대전신세계 쿨 서머 스페셜 베네핏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 페어(Baby Fair)’ 행사는 랄프로렌 칠드런/겐조키즈, 압소바/바베파파, 마이크로킥보드, 싸이벡스,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에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 리틀그라운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프렌치캣, 로아앤제인, 에뜨와, 압소바, 무냐무냐, 오가닉맘, 오르시떼 등 브랜드데이도 진행된다.
15일부터 21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베베드피노와 스텝케어 특집이 진행되고, 오는 19일에는 노스페이스 키즈와 휠라 키즈가 새롭게 매장 문을 열어 오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편 14~17일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6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고 대전신세계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