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브런치카페 브리오와 함께 아동 가정 외식 지원 행사 개최

2025-08-19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19일, 브런치카페 브리오(대표 장성구)에서 지역 아동 가정을 위한 특별한 외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되었다.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브리오는 조미료 없이 직접 만든 수제 소스를 사용하는 등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넓은 테라스와 오두막 놀이터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아동친화적 공간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호국보훈기념사업회 세종시지부와 빵이당 조치원점도 함께 후원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의 도움으로 선정된 아동 가정은 브리오에서 맛있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등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브리오의 장성구 대표는 "우리 지역 아동들이 배부르고 행복하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박미애 세종지역본부장은 "지역 아동과 가족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브리오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내 여러 기관 및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 가정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