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S체형솔루션 세종점, 강좌 개설 기념 바자회 수익금 초록우산에 기부

- ​나눔 문화 확산 위한 행사 개최... 수익금은 세종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에 사용

2025-08-20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PHS체형솔루션 세종점(대표 양보현)이 'PHS 강좌 개설 축하 기념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에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PHS체형솔루션 세종점 양보현 대표는 "강좌 개설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지역 기업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후원금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립공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 PHS 강좌가 개설된 것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바자회에는 PHS체형솔루션 본사(대표 박윤미)를 비롯해 세종여성기업인협의회, 세종3680지구 금강로타리클럽, 세종OK한방병원 등 여러 단체와 관계자들이 참여해 뜻을 함께했다.

수강생과 지역 주민들도 다양한 물품을 구매하며 기부에 동참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은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를 통해 세종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