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대학홍삼,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 공식 임명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로 브랜드 신뢰도 제고 엠버서더 활동 통해 ‘건강한 가치’ 전국에 확산
2025-08-28 조홍기 기자
[충청뉴스 조홍기 기자] 중부대학교 대학홍삼이 27일 오전, 서울 SBA글로벌마케팅센터에서 브랜드 엠버서더를 공식 임명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가치 확산에 나섰다. 이번 임명식은 대학홍삼의 비전을 공유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 중부바이오헬스센터 김건 센터장은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대학홍삼’ 브랜드의 성장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대학홍삼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건강한 가치를 전달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엠버서더 여러분은 이러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하는 가장 중요한 주체”라며 “중부대학교의 자부심을 담아 대학홍삼의 뛰어난 품질과 진정성을 널리 알려 주시길 바란다. 여러분의 열정적인 활동이 곧 브랜드의 힘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 엠버서더 임명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소비자와의 친밀한 소통을 강화해 상생의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한편 엠버서더들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중부대학교 대학홍삼의 ‘건강한 가치’를 널리 전파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