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골프 페어 등 팝업·프로모션 진행

2025-09-18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최대 골프 행사인 ‘골프 페어’와 함께 다양한 팝업과 프로모션, 사은행사 등을 준비했다.

대전신세계는 라운딩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28일까지 하반기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브랜드는 물론 할인행사 등을 준비했으며 단독 상품으로는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가 헤드에 삽입된 하이엔드 골프클럽 마제스티의 25서브라임 세트를 골프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전 모델인 23서브라임 모델은 골프샵에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이린드버그, 데상트 골프와 개발한 단독 상품도 있다. 제이린드버그는 이너웨어를 별도 활용 가능한 남성용 바람막이, 와이드 카라 집업 여성 니트 등을 선보인다.

데상트 골프는 컬러 아웃솔이 특징인 퍼포먼스 골프화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골프 용품과 의류를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와 브랜드별 행사도 다양하다. 2층 행사장에서는 10월 4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 마랑 팝업스토어가, 18일부터 21일까지 듀베티카 특집이 전개된다. 4층 분 주니어는 18일부터 21일까지 본매장에서 에르노, 디젤, 발망, 스텔라 매카트니, 세라우나볼타, 에르노, MSGM이 참여하는 ‘분 데이’를 진행하고 참여 브랜드 10% 세일, 리워드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에서 온 양말 가게 ‘삭샵(SOCKSHOP)’ 팝업스토어는 2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19일부터 25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커버낫/컬럼비아 유니버시티 특가전과 베베드피노, 프렌치캣, 캉골키즈, 블루독,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겐조 키즈, 오르시떼, 무냐무냐가 참여하는 아동 인기 브랜드전이 열린다.

19일부터 10월 2일까지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제과기능장 피윤정 셰프가 2001년 시작한 디저트 브랜드 ‘마망갸또’ 팝업과 한국 전통 디저트인 모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백 모찌’ 팝업이 진행된다.

사은행사도 있다. 18일부터 28일까지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컨템포러리/골프 단일 브랜드에서 6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19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SI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60만원 이상 추석 명절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