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연휴 맞이 가을 정기 세일 진행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황금연휴 맞이 가을 정기 세일부터 기프트 제안전, 다채로운 팝업스토어 등으로 한가위처럼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전신세계는 오는 26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가을 정기 세일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이고, 패션, 스포츠, 란제리, 베로나 스트리트 등은 최대 30%까지다.
팝업스토어와 브랜드별 행사도 진행한다. 구찌뷰티는 새로운 페이스 듀오 신제품과 F/W 메이크업쇼를 26일부터 28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가치에 진심을 담은 뷰티 브랜드 라로제 팝업스토어는 10월 9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던롭, 마크앤로나, 나이키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특집전은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전개되며, 같은 기간과 장소에서 아동 브랜드 로아앤제인 인기 상품전도 진행된다. 추석 맞이 아동 하랑한복 특집도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추석 맞이 생활 브랜드 기프트 제안전도 눈에 띈다. 로얄코펜하겐, 에피큐리언, 필리빗, 르크루제, 휘슬러 등이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1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즈윌링은 최대 74% 할인하는 더드림 세일 행사를 본매장에서 연다.
한가위 제수용품 특가전은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 운영된다. 사과, 신고배, 밤, 사과대추, 모듬 송편, 양지국거리, 양념소LA갈비, 모듬전, 탁주 등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행사도 있다. 26일부터 28일까지 당일 본인 명의의 신한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신세계 제휴카드로 컨템포러리/골프 단일 브랜드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SI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60만원 이상 추석 명절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10월 4일까지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