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 추석 황금연휴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3일~9일 연휴기간 매일 야간개장 운영, 다채로운 추석 특별공연
2025-10-01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최고의 종합테마파크 대전오월드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휴기간 한가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줄타기 공연, 신명풍무악 공연, 팝페라 공연, 풍선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팝 댄스와 외국인 댄스공연, 어린이뮤지컬 무대도 마련된다.
또한, 오월드 일원에서 대표 캐릭터들의 퍼레이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귀여운 볼거리와 즐거운 포토타임을 제공한다.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보부상 MC와 함께하는 민속놀이존이 운영된다. 제기차기, 대왕윷놀이 등 전통놀이 체험이 마련돼 부모 세대에는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 연휴기간 동안 대전오월드는 매일 야간개장을 실시해 밤 10시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특히 4일과 5일 이틀간은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져 추석 연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상헌 대전오월드 원장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방문객 모두가 오월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공연 일정과 프로그램 안내는 대전오월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