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천안YWCA, 취약계층지원을 위한 제2회 기부골프대회 개최

2025-10-15     유규상 기자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재)천안시복지재단은 오는 30일 (사)천안YWCA와 천안상록C.C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025 기부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천안시복지재단 이사회와 천안YWCA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자발적 참여형 기부 행사로 이번 대회에는 총 33개팀, 132명의 후원자가 참여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마사회 천안지사 ▲BNK㈜ ▲(자)천안청화공사 ▲㈜뉴앤뉴 ▲㈜한국메디컬푸드 ▲천안새마을금고 ▲NH농협은행 남천안지점 ▲하나은행 천안중앙지점 ▲김이태안과 ▲이화병원 ▲서울비디치과 ▲광제산부인과 ▲혜강병원 ▲삼성스카이병원 ▲공장광고기획 ▲천안상록C.C 등 다수의 기관·기업이 후원에 참여한다.

이혜경 천안YWCA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행사가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기억하고 함께하는 나눔의 장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청소년, 여성 지원을 위해 앞장서고, 연대와 나눔의 문화를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운형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조성되는 기금은 후원 목적에 맞게 사용될 것”이라며 “후원자들이 나눔에 동참하고 함께 즐기며, 지역사회에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