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담기㈜, ‘초록우산 나눔골프대회 in 세종’ 통해 훈제란 3,000구 후원

- 행복담기, 제2회 나눔골프대회 취지 동참… 세종지역 결식우려아동에게 훈제란 전달 -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훈제란 3,000구,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큰 힘 될 것”

2025-10-27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27일 행복담기 주식회사(대표 이기용)가 ‘제2회 초록우산 나눔골프대회 in 세종’을 통해 훈제란 3,000구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대회를 통해 모인 나눔의 뜻을 지역 내 어려운 아동들과 나누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전달된 훈제란 3,000구는 세종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결식우려아동에게 전달되어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종규 행복담기 주식회사 사장은 “대회를 통해 함께한 나눔이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박미애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장은 “행복담기 주식회사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의 건강한 하루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제2회 나눔골프대회를 통해 이어진 후원들이 아동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로 전달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는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후원사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초록우산 나눔골프대회 in 세종’은 세종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및 물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