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본격적인 겨울 앞두고 시즌 맞춤 상품 제안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패션 아이템과 시즌에 맞는 뷰티, 생활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을 제안한다.
6일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오는 16일까지 2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프렌치 감성 디자인 브랜드 ‘류 클래식(RYU CLASSIC)’ 겨울 부츠 팝업스토어가 열려 다양한 앵클슈즈 등을 선보인다.
코오롱 스포츠/디스커버리 아우터 특집은 7일부터 13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아동복 무냐무냐는 같은 기간과 장소에서 유아 내의를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손수건 증정(100개 한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세탁망 증정(30개 한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13일까지 욕실 환기가전 힘펠 휴젠트와 20일까지 마사지 브랜드 풀리오 팝업도 이어진다.
7일부터 9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는 나스 2025 대즐링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프랑수아 나스와 패션 디자이너가 만나 탄생한 나스 2025 대즐링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빛나는 연말을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조 말론 런던은 11일부터 16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공개한다.
7일부터 23일까지 6층 아트테라스에서는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이번 팝업은 ‘빵빵이의 꿀잼도시 대전시티’ 콘셉트로 꾸며져 대전 한정 굿즈를 포함한 총 2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꿀잼도시 테마에 맞춘 꿀벌 코스튬을 한 빵빵이와 옥지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고 인형뽑기, 4컷사진, 캡슐토이, 숨은그림찾기 게임 등 다양한 체험존도 있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빵빵이&옥지' 신용카드 스티커도 증정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9일까지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해당 금액 이상을 본인 명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해당 금액 이상 결제하고 브랜드 FIT를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30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워치,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 삼성카드로 7일부터 9일까지 명품, 패션, 잡화 단일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