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연말 할인 행사 진행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혜택으로 가득한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이어가며 다양한 할인 행사, 팝업,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다양한 브랜드에서 한정판 컬렉션과 특별 프로모션 등을 선보인다.
골든듀는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28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공개하고,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듀 전통 매듭 끈과 2026년 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네파는 11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특별 기획전을 열어 경량 다운 점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본매장에서는 F/W 신상품을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후아유는 11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겨울 아우터 기획전을 열어 25년 간절기 상품 50% 할인, 겨울 신상품 20% 할인 등 이벤트를 펼친다.
지하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매장과 팝업도 있다. 마라꼬치와 마라탕 전문 매장 ‘마라닷’은 번화한 중국 길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소고기마라탕, 마라두부덮밥, 가지탕수, 꿔바로우, 마라꼬치류 등을 선보인다.
건강 매장 앞에서는 31일까지 ‘타이거모닝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타이거모닝은 국내 최초 진저샷 브랜드로 생강, 강황, 레몬, 사과 등 자연 원료로 만든 자연 에너지 부스터 진저샷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있다. 노티드는 4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으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 기간은 19일부터 28일까지다. 겐츠베이커리는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10% 할인 판매한다. 픽업 기간은 23일부터 25일까지다. 메종원스이어는 누벨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10% 할인해주고, 10일까지 예약을 받는다. 픽업 기간은 21일부터 25일까지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본인 명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해외패션,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해당 금액 이상 결제하고 해당 브랜드 FIT을 팔로우한 고객은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신세계 신한/하나카드로 명품,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