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사회복지관, ‘온(溫) 맘 다해 고마워, YOU’ 감사의 밤
2025-12-11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초록우산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정연)은 지난 10일 복지관 2층 강당에서 한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등 100여명을 모시고 시상식과 감사의 밤 ‘온(溫) 맘 다해 고마워, YOU’ 행사를 실시했다.
감사의 밤 행사는 우수봉사자 표창 및 감사장 수여, 2025년 활동보고, 평가회, 식사 및 어울림 마당으로 구성하여 그 동안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2025년 한해를 돌아보며 2026년을 기약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함께 참석하여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였고 비래실버봉사단, 통통통봉사단, 비래·송촌동 적십자봉사단, 비래동자원봉사회, 아동청소년위원회, 가족돌봄봉사자, 놀이활동가 노는사람들, 노인이 건강한 마을 숲, 대전대 바위와소나무, 우송대 솔아띠 등 나눔과 봉사에 힘써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장 및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이번 감사행사에는 식사와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감사장을 받은 아동영양식지원 유순숙님은 ‘대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위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고 지역주민들과 아동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