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한솔동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가치 전하다
- 한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2026 나눔캠페인’ 순회 모금 성황리에 마무리 - 희망2026 나눔캠페인 전개…40여 명 참여 725만 원 기부
2025-12-21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특별자치시 한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재긍·정은주, 이하 한솔동지사협)가 최근 ‘희망2026 나눔캠페인’ 순회 모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확산했다.
이번 순회 모금은 세종시공동모금회와 함께 이웃 간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금 행사 결과, 지역 기관·단체 및 개인 기부자 40여 명의 적극적인 참여로 총 725만 원의 성금이 한솔동지사협에 지정 기탁되었다.
기탁된 소중한 성금은 한솔동지사협의 심의를 거쳐 관내 저소득 가구 지원은 물론, 지역 특성을 반영한 특화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한솔동지사협은 이날 모금 행사를 통해 오랜 기간 꾸준히 후원에 동참하며 나눔 문화를 실천해 온 정광만 팡쇼과자점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여 의미를 더했다.
임재긍 한솔동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이번 모금행사가 기부의 의미와 중요성을 널리 확산하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아주신 성금은 우리 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솔동지사협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