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다정한어린이집과 함께 연말 나눔 실천

2025-12-22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22일, 다정한어린이집(원장 이미경)이 세종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세종시 다정동 가온마을3단지에 위치한 다정한어린이집은 평소에도 초록우산을 통해 세종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정기후원에 꾸준히 동참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특히, 매년 바자회 등 다양한 나눔 행사를 개최하여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는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오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미경 다정한어린이집 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원아들과 함께 나눔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박미애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장은 “세종지역 아동들을 위해 이처럼 다정한 나눔의 손길을 펼쳐주신 다정한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표했다.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는 이번 다정한어린이집의 후원금을 바탕으로 세종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지원 사업에 활용하여 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