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랜드 어린이체험관, 북부종합사회복지관에 ‘따뜻한 나눔’ 실천
- 지역 아동 및 주민 위한 물품 후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 펼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청주랜드 어린이체험관(관장 이원진)은 26일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성희)에 후원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아동과 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 및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청주랜드 어린이체험관의 사회공헌 의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다. 전달식은 양 기관 간의 상호 교류와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원진 청주랜드 어린이체험관 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으로서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허성희 북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청주랜드 어린이체험관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후원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주민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공공기관 및 민간 기관과의 연계를 강화하여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청주랜드 어린이체험관은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시설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아동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