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레이크머티리얼즈와 따뜻한 연말 나눔 실천

2025-12-26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26일, ㈜레이크머티리얼즈(대표 김진동)가 ‘2025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여 300만 원을 기부하며 연말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300만 원은 ㈜레이크머티리얼즈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단순한 기업 차원의 기부를 넘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 소중한 기부금은 전액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통해 세종지역 내 저소득가정 및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레이크머티리얼즈 이태경 책임은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아동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나눔 의지를 강조했다.

초록우산 박미애 세종지역본부장은 “임직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마련된 소중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후원금이 아동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응원으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화답했다.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는 이번 ㈜레이크머티리얼즈의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