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충청체신청 고객대표자회의』개최
충청체신청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으로 고객만족경영 다짐
2006-06-20 최성수 기자
충청체신청(청장 최재유)은 20일 대회의실에서 장종환 의장(배제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장)을 비롯한 사회 각 분야의 대표자로 구성된 고객대표자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2000년부터 제정하여 운영 중인 충청체신청 우체국서비스헌장에 대하여 우편물 종별 체계 개편, 고객상담실 설치, 정보화
역기능 예방사업 신설 등 총 21개 항목의 내용을 개정한 충청체신청 우체국 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갖고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 우정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우정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한 이날 회의에서는 블루오션 전략으로 신수익 창출, 우체국쇼핑과 우체국예금의 타깃(target) 마케팅 활동 강화, 우체국택배 경쟁력 제고,
우수고객서비스 확대 등의 의견을 제기하였다.
최재유 충청체신청장은 “국민들로 부터 사랑 받는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만족과 경영혁신에 헌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