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본정형외과의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대한민국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선도해온 한국생산성본부(KPC)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대한민국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선도해온 한국생산성본부(KPC)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와 관절·족부 질환 및 스포츠 손상 치료 전문 의료기관인 대전 웰본정형외과의원이 8일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의 회원과 임직원 및 그 가족들에게 우수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양 기관은 신의와 성실의 원칙으로 본 협약을 이행하며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 대전 웰본정형외과의원의 전문성
웰본정형외과의원은 관절·족부 질환 및 스포츠 손상 치료에 중점을 둔 전문 의료기관으로, 체계적이고 정확한 진단 및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술실, 입원실, 전문 운동치료실을 모두 갖추고 있어 수술부터 재활까지 원스텝 진료가 가능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김준범 대표원장은 현재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팀 주치의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현장에서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축적했다.
이를 바탕으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맞춤 재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돕고 있다.
■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의 역할
한국생산성본부(KPC)는 1957년 설립 이래 대한민국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온 기관이다.
그중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는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하며 지역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 및 임직원의 건강 증진을 도모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양기관 주요 협력 사항
본 협약에 따라 웰본정형외과의원은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의 회원, 임직원 및 그 가족에게 진료 서비스 제공 시 우선 진료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진료, 검사, 치료, 수술 등 총 발생 비용에 대해 5%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이와 더불어 양 기관은 상호 발전에 필요한 정보 및 자료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홍보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세종충청 CEO 아카데미 총교류회 회원들에게 고품질의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웰본정형외과의원은 지역사회 내에서 전문성과 신뢰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공동 발전과 건강 증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