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천안 갑 이진숙 전 위원장 초청특강, 6.3 지방선거 필승 다져
국민의힘 천안 갑 당협, ‘이기는 변화, 새로운 시작’선언'
2026-01-11 유규상 기자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국민의힘 천안 갑 당원협의회(조미선 위원장,)는 지난 10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700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기는 변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년연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신년연수에는 오는 6.3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당원들의 단합과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된 것.
이날 연수에서는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은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는 것은 필요 없다"면서, "당을 위해서는 당당하게 행동하는 당원들의 책임”을 강조했다. 특히 질의응답에서는 “애국심으로 이 자리에 당당히 서 있다”고 본인의 뚝심을 밝혀 큰 호응을 얻었다.
조성준 천안갑청년위원장은 "이번 장동혁 대표가 발표한 혁신안이 우리당에서의 청년정치의 진입장벽을 낮을뿐 아니라, 청년의 목소리를 당의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민큼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조미선 당협위원장은 “천안 갑, 을, 병 당협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당원 동지 여러분과 원팀으로 똘똘 뭉쳐서 반드시 금년 지방선거에서 이길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천안 갑 당협은 지난 해 8월과 11월에도 대규모 당원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당원 역량 강화에 힘써오고 있으며, 장동혁 당대표가 강조한 “도전으로 변화를! 혁신으로 도약을! 뭉치자 천안갑!”, ”뭉치자 천안갑, 국민이 갑이다“ 등의 슬로건을 외치며, 금년 지방선거 승리에 대한 필승의 의지를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