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기술인회, 이원택 국회의원에 감사패 전달
2026-01-12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한국산림기술인회는 산림기술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제도 개선에 힘써온 더불어민주당 이원택 국회의원(군산시김제시부안군을)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산림기술인의 권익 향상을 위한 정책적 대안 마련에 꾸준한 관심을 기울여 온 이원택 의원이 산림기술 분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제도적 보완과 지원에 힘쓴 공로가 인정됐다.
산림기술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준 것에 대한 현장의 고마움을 담았다는 것이 기술인회 측의 설명이다.
실제 이 의원은 산림기술 분야의 전문성 제고와 제도적 기반을 공고히 하기 위한 의정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왔다.
이러한 노력은 향후 산림기술 현장의 환경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기술인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소중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진영문 회장은 “의원님의 깊은 관심 덕분에 산림기술 현장의 여러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었다”며 “현장의 목소리에 힘을 실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원택 의원은 “산림기술인들이 현장에서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산림기술 분야의 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