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최대 60% 할인

2026-01-22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대 60% 할인하는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는 최근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됐다. 특히 명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10~30만원대 상품에 집중했다.

청과에서는 올해 태국 망고를 직접 공수해 새로움을 더했고, 축산에서는 특수 부위를 활용한 구이용 상품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 대응에 나섰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품 한우 다복, 신세계 한우 암소 다복, 신세계 암소 한우 더 프라임 미식 만복 등이 있다.

와인 품목도 강화했다. 팔머 빈티지 99, 파미유 위겔 게뷔르츠트라미너 그로씨로에 12, 프레스코발디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등 음용 적기 와인을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와인부터 화이트와인, 샴페인, 프리미엄 위스키, 프리미엄 사케까지 다양한 주류도 구비했다.

새로운 팝업스토어도 눈에 띈다. 23일부터 25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는 마법과도 같은 황혼의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디올의 소바쥬 오 드 퍼퓸 시향회가 전개된다. 소바쥬 오 드 퍼퓸은 타는 듯한 사막의 공기에 밤의 차가움이 더해진 깊은 향을 선사한다.

팝업 기념으로 여성 향수 25만원 이상 구매 시 미스디올 BB 코프레 GWP를, 남성 향수 25만원 이상 구매 시 소바쥬 EDP 코프레 GWP를 증정한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같은 장소에서는 스킨&바디 케어 브랜드 ‘쿠오카’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쿠오카만의 시그니처 향인 와일드피치 핸드&바디 로션, 헤어&바디 미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앤드 슈즈 멀티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분더샵 슈 페어’는 28일까지 2층 중앙 행사장에서 열린다. 문부츠, 아미나무아디, 토즈, 호간, MM6, 아쿠아주라, 페드로 가르시아 등이 참여하며 24 S/S와 25 F/W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마인드브릿지 특집전이, 23일부터 29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휠라 키즈, 겐조 키즈, 프렌치캣, 블루독, 오르시떼, 베이비래빗 등이 참여하는 아동 아우터 특집이 진행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3일부터 25일까지 명품,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