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2026시즌 유니폼 발표
2026-01-27 유규상 기자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이 승리를 향해 불을 지필 2026시즌 신규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2026시즌 유니폼은 연고지 아산이 지닌 역사성과 상징성을 충남아산FC만의 열정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다. 유니폼 전면 패턴은 충청남도 아산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용문 촛대’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촛대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촛대 안에서 타오르는 불꽃처럼 확고한 팀의 승격 의지와 팬들의 열망을 하나의 집약된 메시지로 녹여냈다.
또한 유니폼 측면 허리라인은 팀과 팬을 하나로 잇는 선으로 하나의 팀이라는 의미를 표현했으며 백넘버 안에는 아산시 시목인 은행나무의 은행잎을 형상화했다.
홈 필드 유니폼은 충남아산FC의 상징색인 파란색을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어웨이 필드 유니폼은 흰색을 기반으로 노란색 포인트를 더해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골키퍼 유니폼은 주황색과 검은색 두 가지 컬러로 강인함과 집중력을 동시에 품고 있다.
충남아산FC 관계자는 “이번 2026시즌 유니폼은 ‘WON AS ONE’이라는 슬로건처럼 모두가 하나로 뭉쳐 승리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선수들의 투지와 팬들의 열정이 함께 타오르는 상징적인 유니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FC 2026시즌 유니폼은 오는 2월 첫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일정 및 세부 정보는 추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