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2025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2026-02-06     유규상 기자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이성근)는 지난 4일, 4공학관 3층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하고 대한민국 산업 현장을 이끌 전문 기술인재 165명을 배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아산시의회 홍성표 의장,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전준현 천안지청장, 금오평산장학재단 허남선 이사장, 제10대 김용목 전 학장 등 지역 주요 인사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2년제 학위과정 시각디자인과 이유상 학생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총 28명의 학생이 대학 및 유관기관장 명의의 상을 받았다.

행사는 학장 식사와 아산시의회 홍성표 의장의 축사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고용노동부 장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 아산시장이 보내온 축하 영상과 복기왕 국회의원의 축전이 이어졌다.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아산이 산업과 경제의 중심 도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오늘 이 자리에 있는 졸업생 여러분과 같은 기술 인재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올해 학위를 취득한 졸업생은 2년제 학위과정 142명과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과정 23명, 총 165명이다. 

이성근 학장은 “여러분은 이제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준비를 마쳤다”며 “기술적 역량을 넘어 협력과 융합을 이끌어내는 인품을 갖춘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현재, 아산폴리텍은 2026학년도 학위과정인 2년제학위과정, 학위전공심화과정과 직업교육과정인 전문기술과정, 하이테크과정의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2년제학위과정은 진학사 어플라이에서, 학위전공심화과정 및 직업교육과정은 아산폴리텍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