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미술관단추,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에 1톤 트럭 후원
- 복지관 운영 및 장애인 복지 서비스 확대를 위한 2,000만 원 상당 차량 전달 - 프로그램 운영, 물품 지원 등 실무 현장 곳곳에서 활용 예정
2026-02-10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경준)은 지난 5일, 어린이미술관단추(관장 송경희)로부터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1톤 트럭(2,000만 원 상당) 1대를 후원받았다.
이번 차량 후원은 복지관의 원활한 사업 운영을 돕고,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달된 차량은 향후 장애인 지원 프로그램 운영, 후원 물품 배달, 외부 활동 지원 등 복지관의 전반적인 실무 현장에서 기동력을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어린이미술관단추 송경희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헌신하는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기증된 차량이 복지관의 다양한 활동에 실질적인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경준 관장은 “복지관 운영에 꼭 필요한 차량을 후원해 주신 어린이미술관단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소중한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자립 지원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후원자 및 유관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복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