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과학전문학원 이민권 부원장,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 가입
2026-02-12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초록우산 대전세종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는 12일, 필과학전문학원 이민권 부원장이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그린리더클럽 가입은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교육 전문가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이민권 부원장의 뜻에 따라 이뤄졌다. 이 부원장은 정기 후원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교육 환경 개선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민권 부원장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나눔은 우리 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야 할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강태원 팀장은 “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이민권 부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과 가정을 위해 집행되는 정기·일시·결연 후원금을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운영하는 기관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후원 참여 및 지원 신청은 초록우산 대전세종지역본부(042-477-4072)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