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충남도시가스-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장김치 후원

어려운 가정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4,500kg 전달

2013-12-04     최온유 기자
(주)충남도시가스(대표이사 노승주, 양대우)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명옥)는 4일 대전시 중구 중촌동에 위치한 충남도시가스에서 김남수 충남도시가스 봉사단장, 최명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 및 관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지역 빈곤가정 아동 동절기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주)충남도시가스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김장김치 행사로 8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 충남도시가스는 13,000,000원(일천삼백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 4,500kg의 김치 마련해 지역아동센터.지역사회복지관 등 대전광역시 관내 사회복지기관과 빈곤 가정에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남수 충남도시가스 봉사단장은 “올 겨울 날씨는 예년보다 더욱 춥고 길다고 해 형편이 넉넉지 못한 우리 주위의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데 많은 불편함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근심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충남도시가스는 우리 지역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물론 빈곤아동 장학금 지원 사업, 빈곤가정 아동 초청 행사 후원 등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