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JC 김태호 중앙회장, 대전방문

15일 한국 JC 홍보실 기자 워크샵 방문 “대언론 홍보 강화 활동을 주문”

2014-02-16     김거수 기자
<단독> 한국 JC 2014 (중앙회장 김태호)는 지난 15일 오후 대전지구JC에서 한국JC 홍보실(실장 김경태) 주재기자 워크샵 장소인 대전 JC 회의실을 전격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태 홍보실장 주재로 15일-16일 동안 대전 동구소재 대전 JC 회의실에서 2014 김태호 중앙회장을 비롯한 전국 주재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태호 중앙회장은 축사에서 “김경태 홍보실장과 주재기자들의 열정으로 한국JC 발전이 되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대외 홍보의 중요성은 강조”하고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김경태 홍보실장은 이날회의에서 전국 주재기자들에게 대언론 홍보 강화 활동을 주문했다.
김 실장은 “효율적인 JC홍보계획과 마케팅 전략수립을 통해 중앙과 지방 언론매체와의 유대관계를 장화, 한국 JC가 추구하는 이념과 주요 사업, JC 출신 명인 등을 알려 일반국민들과 대외인사들에게 JC에 대한 위상을 높이고 이지미를 제고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 실장은 이어 “중앙회장 취임식및 정기총회, 전국회원대회 등 중앙 및 지역 언론사에 보도 자료를 배포하고 언론의 신속한 보도를 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관계유지를 당부”했다.
행사에는 2014 대전지구 김태광 회장, 2011 송인석 대외정책실장 김동순 연수원장, 김영록 홍보실장, 2013 김성은 홍보실장, 박천수 연수원장,  안성수 논설위원장, 기병태 고문, 김고창 고문, 김성보 논설위원, 이상만 논설위원, 차길령 논설위원과 객원(명예)기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