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충남본부, '금융소비자보호의 날' 선포

고객만족과 대포통장 근절 앞장

2014-03-13     최온유 기자

NH농협은행 충남본부(본부장 윤동기)은 13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관내 금융소비자보호 및 고객만족 담당자를 대상으로 '금융소비자보호의 날' 선포식을 갖고 고객만족 및 대포통장 근절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충남본부는 매월 15일을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담아 '금융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운영하고 '대포통장, 민원, 불완전판매'가 없는 '365일 3Out-Day'를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대포통장근절 교육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 이뤄졌으며,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마음을 담은 '금융소비자보호 강령'과 '고객행복헌장'도 채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