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화이트 데이' 대신 '백설기 데이'로 고객 맞이

상업적 마케팅 대신 우리 쌀 사랑정신 전파

2014-03-16     최온유 기자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병문)는 지난 14일 젊은이들의 기념일인 ‘화이트 데이’에 맞춰 사탕 대신 우리 고유 음식인 백설기 떡을 나눠주는 ‘백설기 데이’ 행사를 가졌다.
충남본부는 이날 NH농협은행 충남영업부에서 은행점포를 찾은 고객들에게 우리 쌀로 빚은 백설기를 나눠주며 상업적 마케팅 대신 쌀 소비 촉진과 우리 쌀 사랑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범농협 차원에서 재작년부터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창현 충남농협 경제사업부본부장은 “백설기 데이 및 가래떡 데이 등 사탕이나 과자 대신 우리 쌀로 만든 음식을 주고 받는 행사가 더욱 홍보되어 쌀 소비 촉진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