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도안7예미지, 입주 전 '완벽한 보수작업' 최선
무결점·무하자 위한 2차점검 시행… 협력사 대표들 직접 나서
2014-05-20 최온유 기자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는 지난 4월 26일 임직원들이 직접 세대 내부를 점검해 체크하는 1차 예미지 케어를 시행했고, 지난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입주예정자들이 직접 개인 세대의 사전 점검을 실시한 바 있다.
주택사업본부장 임재득 상무는 "지난 30개월 동안 예미지의 이름으로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해주신 협력사 및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도안신도시 7블록은 뜨거웠던 분양 때 인기만큼 입주까지도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다. 이미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위치와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았다"며 "이제 마지막으로 고객들에게 돌려드리는 일만 남았다. 대통령상 수상아파트 예미지의 품격을 드높일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최선을 다하여 무결점·무하자 예미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차 예미지케어는 공종별 협력사 지적사항 리스트를 공유하고, 주요 하자에 대해 부위별 사진을 보며 보수방법, 보수 기한 등을 협의했다. 또 업체별로 하자내용에 대해 입주 전 보수를 완료한다는 서명식을 가지고 직접 세대를 둘러보며 지적사항에 대한 보수내용을 확인했다.
금성백조주택의 창립 30주년 기념작인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는 총 1,102세대로 6월 13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문의 042-242-2002)